현재 위치
  1. REVIEW

REVIEW

맥스컷 재구매자입니다!! 지난번에는...

18****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맥스컷 재구매자입니다!! 지난번에는 세트로 상품을 구매해서.. 저렴하게 구매하는대신 아쉽게 맥스컷 약통을 못받았는데요! 이번엔 겟겟했습니다!! 뭔가 너무 귀엽고 버즈같은통이 얼마나 갖고싶던지요!! :) 저는 맥스컷, 스템마맥스 스위치, 스템마맥스 나이트를 하루에 꼬박꼬박 챙겨먹으며 매일 운동하는 유저입니다. 운동을 좋아해서 매일 2시간정도 운동하며 식단은.. 지키고싶지만 거의 잘 지키지 못하는 술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. 제 맥스컷 첫 구매일은 7월 23일이고 지금 약 두달이 좀 덜됐네요!! 저는 현재 5키로 감량했으며, 제가 뭔가 의식적으로 음식을 덜먹었는지 이 제품들 때문인진 모르겠으나 다시 재구매하게됐습니다. 일단 평소 너무 많이 먹어서 운동을 저렇게해도 살이 빠지지 않았으며, 이번에 빠진게 체지방만 빠지고 눈바디가 확 티가난걸보면 틀림없이 제품덕을 봤다고 생각합니다! 이번에 전반적으로 제품들을 보충해서 구입했는데 다음번 재구매때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. 다른 누군가는 저처럼 긴가민가 시작했다가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. 일단 드셔보시고! 재구매하세요 ㅎㅎ 저는 이번엔 4+2 박스로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. 많이 살수록 싸니까요!! ><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!!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74258 맥스컷 배송 빠르고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중이요 sg**** 23.03.07 0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최근 본 상품